약혼한 모든 커플을 위한 멋진 결혼식 팁

2020. 6. 16. 00:29카테고리 없음


약혼한 모든 커플을 위한 멋진 결혼식 팁



만약 당신의 결혼식이 가까워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의 계획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어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노력과 진정한 팁을 따라 결혼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산책을 여러 번 연습해라.


당신이 선택한 신발로 바닥을 테스트하기 위해 실제 결혼식장에서 그것을 하라.


이렇게 하면 결혼식 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리셉션에서 술을 어떻게 대접하고 싶은지, 가격은 얼마인지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오픈 바는 특히 리셉션 내내 열려 있는 경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행사장 담당자가 이용 가능한 다양한 알코올 서비스 옵션에 대해 안내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웨딩드레스를 사는 것은 비쌀 수 있다.


종종 프롬 드레스나 신부 들러리 드레스가 제공되는데, 웨딩드레스를 위한 아름다운 선택이 될 수 있다.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계산서에 맞을 수도 있고 웨딩 드레스보다 훨씬 저렴할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이 드레스들을 더 적절한 결혼식으로 만들기 위해 추가하고 바꿀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다.




온라인에서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중요한 날 전에 그것을 바꿀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그것을 살 수 있다.


웨딩드레스를 갈아 입히는 것과 같이 흔히 생각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비용에 대해 생각하도록 하고 싶으며, 이는 추가 비용이 들 수 있다.


예산에 잠재적 변경 비용을 포함시키십시오.




친구 집에서 결혼식을 올려라.


만약 당신이 넓은 농장을 가지고 있거나, 혹은 단지 큰 뒷마당을 가지고 있는 누군가를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결혼에 드는 더 큰 비용 중 하나를 없앨 수 있다.


설치와 정리에 필요한 사람을 고용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 비용조차도 최소한일 것이다.




음식 선택을 국제적으로 함으로써, 여러분은 행사를 다르게 할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치킨이랑 스테이크는 조금 지루한데, 다양하게 가는 건 어때? 결혼 만찬에 버라이어티가 포함되어야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이 될 수 있다.




결혼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결혼할 계획인 사람이다.


인생을 바꿀 이 결정을 절대 서두르지 마라.


당신은 왜 이 사람과 함께 살고 싶고 결혼에 장애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위해 일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이것은 남편이나 아내에게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들여서 서약을 쓰세요.


결혼은 양쪽의 희생이 필요하며, 인생에서 가장 강한 헌신을 할 때 명심하라.


서약으로 사랑을 표현하라.




당신은 당신의 DJ에게 당신이 플레이되고 싶은 것을 말할 필요가 있고, 또한 그 혹은 그녀가 플레이하지 말아야 할 것을 확실히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옛날부터 사랑했던 어떤 노래일 수도 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DJ에게 알려 리셉션에서 움츠러들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공연장이 춤을 출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도록 하라.


춤출 때가 되면 의자와 테이블을 옮겨서 공간을 만들 수 있어, 사람들이 홈을 잡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찾도록 해.




결혼식장에서 결혼식 피로연 조명을 흐리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녁 내내 특정한 날들은 처음 춤을 추거나 케이크를 자르는 것과 같은 그들만의 별개의 기분과 조명을 요구할 것이다.


선택하기 전에 예비 장소에 그것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결혼을 주례하기 위해 정해진 친척이나 친구가 끼어들 수 있다.


이 서품은 온라인에서 빠르고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결혼식에 개인적인 감흥을 주는 동시에, 당신이 지금 주례를 고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돈을 절약한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시 또는 시에서 온라인 서품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손님들을 위해 여러 코스 요리를 계획하고 있을 때, 코스 변경 중에 사람들이 계속 붐빌 수 있도록 테이블 위에서 일종의 유화책을 제안하라.


맛있는 크래커는 그 일을 잘 해낼 것이다.




이제 알렸으니 스트레스도 거의 받지 않고 결혼식을 계획할 준비가 되셨군요.


큰 행사까지 이어지는 매 순간을 즐기고, 당신의 새로운 결혼 생활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