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은 무서운 것일 수 있다. 임신 중 여러분을 돕기 위해 이 좋은 팁들을 사용하라.

2020. 6. 16. 00:29카테고리 없음


임신은 무서운 것일 수 있다.


임신 중 여러분을 돕기 위해 이 좋은 팁들을 사용하라.




임신 몇 달 동안 필요한 보살핌을 받는 것은 여성으로 하여금 붐비는 가족에 보조를 맞출 준비가 되어 있는 건강한 엄마를 남길 수 있다.


다음 몇 단락은 모든 여성이 알아야 할 임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잠자리에 들 때 규칙적인 것을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임신한 동안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이다.


저녁에 일정한 일과를 갖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언제 잠을 잘 시간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잠들기 쉽게 해 줄 것이다.


자기 전에 어깨 마사지를 하거나 따뜻한 샤워를 하거나 단편소설을 읽어보라.




임신 중에는 살이 많이 찌지 않도록 한다.


임신 중에 권장되는 체중보다 더 많이 찐다면, 제거하기가 더 어렵다.


여성은 임신 기간 동안 15에서 30 파운드를 늘려야 한다.




처음 3번에서 일어날 수 있는 메스꺼움을 줄이기 위해 작은 식사를 하라.


당신은 항상 적은 양의 음식을 뱃속에 가지고 있을 것이지만, 당신을 아프게 할 만큼 충분하지는 않을 것이다.


샐러드처럼 건강에 좋고 가벼운 음식도 먹어라.


신선한 야채, 과일, 살코기를 먹을 때 느끼는 차이에 놀랄지도 모른다.




둘라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돌룰라는 노동 기간 동안 한 여성을 코치하는 데 도움을 주는 훈련된 전문가들이다.


그들은 아기를 출산하는 동안 많은 지원, 아이디어, 그리고 힘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위로와 지원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당신의 파트너에게 조언할 수 있다.


진통을 겪으면서 노련한 조력자가 함께 있다는 것은 큰 위로가 될 것이다.




조산(朝産)에 돌입할 조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구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충분한 준비를 할 수 있고, 조기 진료가 발생할 경우 의사에게 전화할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카페인을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카페인을 섭취한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필요로 하는 수면을 방해하고 예방할 수 있다.


속이 메스꺼우면 크래커를 한 주먹씩 먹어라.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은 잠을 잘 자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임신했을 때, 잠자는 동안 당신의 몸을 지탱할 필요가 있다.


여유가 있다면 임신한 몸을 지탱하기 위해 만든 특별한 베개를 찾아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를 찾을 수 없거나 혹은 한 개가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차선책은 일반 베개로부터 지원을 받는 것이다.


자라나는 뱃속은 물론 무릎 아래까지 베개를 놓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것이다.




보시다시피 임신 전, 임신 중, 후에 엄마와 아기를 돌봄으로써 건강한 임신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임신은 큰 행복과 더 큰 변화가 있는 시기인 만큼, 그 과정에서 의사의 지도는 물론 신뢰받는 조언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이 현재 임신 중이든 임신을 생각하든, 아이를 갓 낳았든 간에 보살핌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꼭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