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HVAC에 대한 확실한 팁

2020. 6. 16. 00:28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HVAC에 대한 확실한 팁



당신의 HVAC 시스템은 당신의 집의 핵심 장비로서, 그것을 상하게 하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아마도 당신은 HVAC 시스템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여기 왔을 것이다.


이 글은 너에게 충고가 많다!



HVAC 작업을 할 사람을 선택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현재의 시스템이 그들이 본 것이 아니라면 전화로 가격 견적을 받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없다면 당신에게 견적을 제공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을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다.




외부 콘덴서에서 이물질과 잎을 깨끗하게 유지하면 시스템의 효율이 향상될 것이다.


장치를 청소하거나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항상 전원을 끄십시오.


외부 콘덴서 유닛에는 잎 및 기타 이물질이 없어야 한다.




콘덴서 유닛이 고장 난 경우 콘덴서에서 정기적으로 이물질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폭풍이 몰아치면 더더욱 그렇듯이 파편들이 이곳에 빨리 모여든다.


이것은 당신의 시스템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자칫하면 유닛이 과열돼 고장이 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콘덴서를 반드시 청소하십시오.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도록 전원을 끄십시오.


다음으로 그릴을 제거하고 날을 잡아 부드럽게 세척한 후 실제 유닛을 청소한다.




집 주변의 나무들이 잎을 잃으면 HVAC 장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팬의 그릴은 파편들로 어수선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심각한 작동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


잎과 같은 장애물은 시스템에 최대량의 시원한 공기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HVAC 시스템 오일 포트는 매년 윤활유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은 이 포트들이 금속이나 고무 캡으로 덮여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각 포트에 세제가 되지 않는 좋은 SAE 20 오일을 10방울 또는 그 이하로 넣으십시오.




HVAC 장치를 1년에 두 번 서비스 받으세요.


더운 달과 추운 달로 가기 전에 일년에 두 번 그것을 확인해라.


모든 것이 괜찮아 보여도, 잠재적인 문제를 찾기 위해 사물을 살펴봐라.




날씨가 추워지면 옥외 콘덴서 장치를 꺼야 한다.


외부 온도가 60도 미만인 경우 장치를 꺼서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이 매년 정상 작동 상태를 유지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을 설치하는 것은 에어컨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온도 조절기는 하루 동안 약 15%를 되돌릴 때 지불해야 하는 냉난방 비용을 10% 정도 절약해 줄 것이다.


즐겨찾는 전자 장치에서 많은 프로그램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기를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함을 활용하십시오.




HVAC 시스템은 최소한 1년에 한 번 이상, 그러나 가급적 두 번 검사해야 한다.


서비스 방문 시 서비스 직원이 장치의 모터를 검사하고 장치의 움직이는 부품에 오일을 뿌리며 장치가 적절한 프리온 레벨을 갖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기 쉬운 일들은 당신의 시스템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HVAC 계약자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많은 기업에 대한 숙제를 하고 그들의 명성을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상황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결정하려면 다른 참조로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단계를 통해 가장 현명하고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HVAC 계약자가 필요하다면,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추천을 받아보도록 노력하라.


좋은 경험을 한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계약자의 이름을 공유하는 것을 기뻐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피해야 할 회사들의 이름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HVAC 유지 관리, 수리 또는 설치를 누구에게 요청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으면 온라인으로 검토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고객들이 서로 다른 서비스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꽤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용하고 싶은 사람들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피하고 싶은 사람들과도 효과가 있다.




부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HVAC 시스템이 고장나면 고치는 데 엄청난 비용이 들 수 있다.


위의 팁을 따라 시스템을 정상 작동 상태로 유지하고, 필요할 경우 적절한 대체 장치를 찾도록 하십시오.